본문 바로가기
[일상] 지금 우리의 이야기

김호중 소속사 폐업 논란 임직원 전원 퇴사 상식도 책임감도 전혀 없는 꼬리 자르기

by 이슈여기있슈 2024. 5. 27.
반응형

 

트로트가수 김호중이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된 가운데 그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가 폐업 수순에 들어간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생각엔터는 27일 "이번 김호중 사태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린 점 거듭 사과드린다. 저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사건 관련 임직원 전원 퇴사 및 대표이사직 변경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사태와 관련해서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게도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 당사는 향후 매니지먼트 사업의 지속 여부에 대해 검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소속 아티스트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해 협의시 어떠한 조건도 없이 전속 계약을 종료할 생각이다. 이번 사태를 통해 피해를 입은 모든 협력사에게도 추가적인 피해가 없도록 사후조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당사와 김호중으로 인해 피해를 보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사과 말씀을 드린다"고 거듭 고개를 숙였다.

 

현재 생각엔터엔 배우 손호준 김광규, 개그맨 허경환 등이 속해 있다. 현재 생각엔터 홈페이지는 접속이 안 되고 있다.

 

이곳의 대표와 직원들은 김호중의 음주 운전 뺑소니 혐의를 덮으려고 조직적으로 은폐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김호중은 현재 서울 강남경찰서 유치장에 머물고 있다. 경찰은 추가 조사를 마치고 곧 검찰에 송치할 계획이다.

 

 

반응형

댓글